딜라이트
한국 경제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 최대 기업이 세계 최고의 현 기술 주소를 나타내고,
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기업 철학을 보여주는 삼성의 기업 홍보관입니다.
삼성전자가 만든 최신 제품을 사용하여 신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
1층의 ‘모바일 플라자(Mobile Plaza)’, 삼성전자의 비전을 담은
2층의 ‘글로벌 갤러리(Global Gallery)’, 최신 제품을 체험 하고 구입까지 할 수 있는
지하 1층의 ‘딜라이트 샵(d’light Shop)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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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파빌리온(ICT체험관)
해마다 전시관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람객과 주요 인사들의 방문 비율도
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. 개관 후 전체 관뢈객 중 42%에 달하는 외국인 관람객들이 방문해
대한민국 IT 발전상과 위상을 체험하고 있습니다.
디지털파빌리온은 ICT(Information,Communication, Technology) 전시관으로, 미래의
기술과 제품 그리고 생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ICT 전문 체험관입니다.
이곳에서 최신 ICT 기술로 구현한 전시아이템을 직접 보고 체험해보며 그동안 상상속에서만
가능했던 미래형 ICT 환경이 현실화 되어가는 모습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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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자동차
한국의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 현대자동차의 생산현장을 직접 보고,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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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모레퍼시픽 스토리 가든
세계적인 테마시설 시상식인 “테아 어워즈”에 선정된 아모레퍼시픽의 기업테마시설
아모레퍼시픽 스토리가든은 스토리, 공간 디자인, 체험이라는
세 요소를 중심으로 구성된 기업 스트로텔링 전문공간입니다.
구체적인 해설 없이도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라인과 아름다움이 살아 숨쉬는 공간 디자인을
통해 방문객 스스로 美의 의미를 재창조 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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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이트 진로
한국을 대표하는 술 소주의 대명사 진로와 지하 암반수 맥주 하이트를 생산하는
하이트진로에서 술 전시관람과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시음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
동양 최대 공장이면서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으로 가동되는 맥주 제조공장을 가지고 있는
하이트 진로는 술을 빚는 재료인 물을 중요시 하여 물과 공기가 맑은 곳에
공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.
공장은 강원도,경기도,경상도 등 여러 곳에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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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심
한국의 라면은 세계인의 인스턴스 음식이 된지 오래입니다. 대표적 기업인 농심에서는
전국 각 생산현장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관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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